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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뉴 스파크는 한국에서는 경차로, 유럽에서는 A 세그먼트로 분류되는 소형 해치백이며 구체적으로 우리나라의 경차 시장에서 경쟁 중인 모델입니다. 여기에 세부 분류상 해치백으로 분류되어 우수한 수준의 시장 점유율을 자랑하는 자동차입니다.
더 뉴 스파크는 자동차 보닛 위에 짙은 모양의 캐릭터 라인을 삽입하여 속도감있는 차량 전면부 스타일을 묘사하며 공기 흡입 벤트를 안개등 사이에 역사다리꼴 모양으로 삽입하여 기능과 외관을 모두 공략합니다. 또, 차량을 통틀어 깔끔한 직선을 주로 적용시켜 아름다운 감성을 완성하고자합니다.
전방 어프로치 앵글을 완만한 각도로 세팅하여 안정감있는 주행 조건을 마련하고하며 리어 오버행을 최대한 짧은 형태로 설정하여 컴팩트한 후방부 디자인을 완성하고합니다. 또, 자동차 루프를 평평한 각도로 최상단에 연결시켜 내부 실용성을 강조한 차량 외관 분위기를 조성하고합니다.
더 뉴 스파크는 운전자의 손이 닿는 곳에 인체 공학을 고려한 변속 기어를 삽입하여 편안하고 신속한 차량 변속이 가능하게하고 센터페시아 구성을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맞추었기 때문에실용적인 실내 기능 활용성을 극대화합니다. 또한, 인스트러먼트 패널을 세로로 넓은 길이로 기본 설정시켰기 때문에 수많은 각종 기능들을 탑재합니다.
1열 전방에 위치한 심리적인 안정감을 제공하는 A필러 가니쉬는 높은 수준의 안전성을 1열에 제공하며 1열 하단부에 적당한 물건을 보관하기에 알맞은 수납 공간이 마련되어있어 보다 효과적으로 탑승자가 각종 물건을 담을 수 있게합니다. 2열에 2열 암레스트와 같은 기능들이 포함되어 뛰어난 안락함을 제공하는 차량 탑승을 구현합니다.
더 뉴 스파크는 우수한 차량 보안성을 가능하게 하는 이모빌라이저 시스템을 장착하고있고 효율적인 보관 용량을 제공하는 시크릿 포켓 박스가 내장되어있습니다. 또한 깔끔한 조향감을 실현하는 파워 스티어링을 포함하고있습니다.
더 뉴 스파크는 전륜구동의 구동 방식, 전장 3595mm 전폭 1595mm 전고 1485mm 축거 2385mm의 규격, 수동 5단, 자동 CVT의 변속기의 기능을 발휘합니다.
스파크의 가격은 국내 출시 기준 가격으로 최소 972만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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